기어박스 신작 갓폴, PS5와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식 출시
2020.11.12 13:35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기어박스 신작 갓폴이 차세대 콘솔 PS5와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12일 정식 출시됐다.
갓폴은 카운터플레이 게임즈가 개발한 근접 전투 기반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의 대가로 만드는 갑옷 '발러 플레이트'를 입은 성스러운 전사 '발러리안 기사'가 되어 적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플레이어는 장검, 미늘창, 전투 망치, 대검, 쌍검 등 각기 고유한 플레이스타일을 갖춘 5가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속, 지하, 숲 등 사실적으로 묘사된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혼자 싸우는 것은 물론, 최대 3인과 함께 협동 플레이도 가능하다.
최초의 루트 슬래시, 근접 전투 RPG 게임인 <갓폴>은 근접 전투의 대가로 변모시키는 전설적인 갑옷, 발러 플레이트를 착용하고 신적인 전사인 마지막 발러리안 기사가 되어 활약하는 게임이다.
게임 본편과 함께 디럭스 에디션, 승천 에디션도 출시됐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2021년 확장팩 이용권이 포함되며, 승천 에디션에는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혜택에 황금 테마 디지털 상품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새 무료 게임을 공개했다. 모비드웨어의 액션게임 '텍스터시스트'로 탄막 슈팅과 타이핑이 어우러진 독특한 장르의 게임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가입자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으로 차세대 콘솔 기기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갓폴 PC 버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주 무료 게임인 텍스터시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