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소울워커, 신규 레이드와 코스튬 업데이트
2022.04.13 17:2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라이언게임즈는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인 소울워커에 신규 레이드와 이나비 코스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레이드 '트레지디 페어리'는 나비 날개를 단 듯한 실루엣의 보스 '페르드랑스'가 등장하며, 1인만 입장이 가능한 노멀 모드와 4인이 입장 가능한 하드 모드로 나뉜다. 한 주에 최대 9회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작 재료와 기어, 웨폰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4월 2차 업데이트에는 상급 유저들을 위해 최대 4인이 타임어택 방식으로 도전하는 '매니악' 모드도 추가되며, 코스튬이나 패밀리어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이나비 캐릭터의 '하얀 증기의 노천온천'과 '스트릿 러너즈' 코스튬이 추가됐고, 생일 캐릭터들을 기념하기 위한 생일 기념 코스튬 '뷰티풀 홀리데이'도 공개됐다. 이를 통해 스팀 이전으로 생일을 기념하지 못했던 릴리, 치이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향후 각 캐릭터의 생일마다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밸런스도 조절됐다. 이나비와 어윈 아크라이트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었고, 바이올런트 선 장비의 경우 기간제 제작이 추가되었으며, 브로큰 세이비어 장비의 옵션 변경 시 소모되는 재화가 기본 아이템으로 변경, 드랍 확률, 강화 확률 등이 수정됐다. 또한, 기존 캐시 아이템으로 판매 중이던 '인벤토리 확장권' 정책 변경으로, 캐시샵 판매를 종료하고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매 가능하도록 전환됐다.
마지막으로 이전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주어졌던 혜택을 대체하는 '소울워커 PLUS' 기능도 추가됐다. 30일, 60일, 90일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일정 시간 이상 플레이 시 추가 아이템(일, 주, 월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몬스터/메이즈 결과 경험치 20% 증가, 제니 드랍량 20% 증가, 메이즈 결과 보상 제니 20% 증가, 에텔 드랍량 20% 증가, 아이템 드랍률 20% 증가, 아이템 거래소 판매 수수료 4%p 할인(9% → 5%), 입장 횟수 제한 메이즈 입장 횟수 증가, 메이즈 클리어 시 첫 번째 보너스 카드키 아이템 자동 획득, 캐릭터 별 행동력 200 추가 획득, 강화 성공률 50% 증가, 일일 무료 부활 횟수 2회 증가 (일일 최대 5회), PLUS 전용 이모티콘 추가 등 총 13가지의 부스트 혜택이 제공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