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원신 온라인 콘서트, 오는 10월 2일 개최
2022.09.26 18:47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호요버스는 오는 10월 2일 오후 1시부터 원신 '온라인 콘서트 2022 <Melodies of an Endless Journey>'를 연다. 약 75분 간 원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신세기 에반게리온 등으로 유명한 음악 감독 사기스 시로, 할리우드 체임버 오케스트라(Hollywood Chamber Orchestra) 등 전 세계 뮤지션들이 콘서트에 참여한다.
우선, 할리우드 체임버 오케스트라는 게임 음악 작곡가 이미어 눈(Eímear Noone)이 지휘하는 교향곡을 연주한다. 다음으로 사기스 시로 음악 감독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원신 음악을 전 세계 유명 밴드, 민속 악기 음악가 등과 함께 선보인다.
HOYO-MiX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Yu-Peng Chen은 "원신의 음악을 만드는 것은 HOYO-MiX 팀에게 있어서 끝없는 여정이나 다름없다"며 "지난 1년 동안 이나즈마와 수메르가 공개됨에 따라, 전 세계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원신의 음악을 풍성하게 했다. 원신의 음악이 전 세계 뮤지션과 유저 사이에서 어떤 공명을 일으킬지 정말 기대된다"고 전했다.
음악 감독 사기스 시로는 "원신의 OST는 게임 내 배경 및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게임 외적으로도 많은 상상력을 제공한다"며, "HOYO-MiX, 그리고 전 세계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을 여러 방식으로 재해석하려고 시도했고, 팝, 락, 재즈적 요소를 가미했다. 유저 여러분께 신선하고도 재미있는 체험을 선사하고 싶다"고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3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4
[오늘의 스팀] 경찰판 GTA, 신작 ‘더 프리싱트’ 판매 2위
-
5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6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7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8
베데스다, 오블리비언 지역락 심의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
9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
-
10
[오늘의 스팀] 클레르 옵스퀴르 제쳤다, 둠 신작 판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