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대 5 메카닉 전략게임, 퓨저니스트 테스트 시작
2024.12.31 12:30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퓨전인터렉티브(Fusion Interactive)가 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턴제 메카닉 게임 '퓨저니스트(Fusionist)' 글로벌 유저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 참여 희망자는 스팀에서 게임 다운로드 후 테스트 코드를 발급받으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내년 1월 12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퓨전인터렉티브는 충분한 기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하여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을 자세하게 살피고, 트래픽 증가에 따른 서버 안정성 등을 꼼꼼하게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정식 출시 때까지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수용할 예정이다.
퓨저니스트는 수많은 메카닉 중 5개로 구성된 팀을 활용해 메카닉 전투를 즐기는 게임이다. 메카닉을 직접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면서 자신만의 메카닉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클래스 상성과 스킬 특성, 원소 능력 등을 이용하여 전략적인 메카닉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니티 엔진과 HDRP(고화질 렌더 파이프라인) 기술 기반의 비주얼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배경을 비롯해 메카닉 전투를 섬세하게 구현했다. 또한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거나 적군 부대를 처치하며 최대치 보상을 노리는 PvE 모드부터, 또는 랭킹에 따라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PvP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퓨저니스트 테스트 및 게임에 대 자세한 사항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