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로그라이트, 프로젝트 타키온 14일 스팀 출시
2025.02.13 11:1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70 View
![](https://cdn.gamemeca.com/data_center/300/517/20250213110856.jpg)
하이크는 14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로그라이트 액션 신작 '프로젝트 타키온(PROJECT TACHYON)'을 스팀에 출시한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스튜디오 엔나인(STUDIO N9)'의 박민우 대표가 1인 개발한 작품으로, 로그라이트 플레이와 SF 세계관을 결합한 액션 슈팅 게임이다.
AI인 '메인프레임 오메가'의 반란으로 세계가 붕괴 위기에 처하자, 주인공인 특수 요원 '시그마(Sigma)'는 비밀 프로젝트 '타키온'의 일원이 되어 시간을 역행하며 미래의 정보를 얻고 과거를 바꿔간다.
그 과정에서 여러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를 활용한 액션과 슈팅 플레이를 즐기며, 200개 이상의 유전자 강화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악성 유전자 시스템은 로그라이트 플레이에 긴장감을 더하며, 무작위 요소와 전략적 선택이 결합된 경험을 제공한다.
풀보이스 수준의 더빙도 지원하며, 일본어 버전에는 유명 성우 고바야시 유우와 와쿠이 유우가 참여했고, 한국어 음성도 제공된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스팀에 구매 가능하며, 출시 후 2주 동안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젝트 타키온을 개발한 스튜디오 엔나인 박민우 대표는 "프로젝트 타키온은 독창적인 스토리와 빠른 템포의 런앤건 슈팅 액션이 강점인 작품"이라며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타키온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롤, 무료 스킨 주던 ‘마법공학 상자’ 삭제한다
-
2
주말 오류 일으킨 PSN, 보상 ‘5일’ 제공한다
-
3
펄어비스 붉은사막 이어 ‘도깨비’ 개발 가속 붙인다
-
4
[오늘의 스팀] 몬헌 출시 전, 로스리스 스케일링 주목
-
5
한국전쟁 게임 만든 프랑스 개발사, 이번엔 임진왜란
-
6
문명이 혹평? 에픽게임즈 ‘휴먼카인드’ 무료 배포
-
7
문명 7 제작진 “지적 받은 UI 문제 고치겠다”
-
8
몬헌 와일즈 해야 하는데, PSN 오류 발생
-
9
발더스 3·좀보이드 포함, 스팀 협동게임 축제 시작
-
10
[순위분석] 도파민 터진 던파, 가라앉은 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