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테라스케일 HDD 신제품 2종 출시
2013.07.11 15:19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클라우드 시스템 및 대규모 데이터센터에 최적화된 HDD 신제품 2종을 출시한 씨게이트 (사진 제공: 씨게이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클라우드 시스템 및 대규모 데이터센터에 최적화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급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2종, ‘씨게이트 테라스케일 HDD' 및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HDD v7’을 발표했다.
시스템 구축 기업에서 사용하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테라스케일 HDD’ 및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HDD v7’은 저전력으로 고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따라서 클라우드 환경에 흔히 저장되는 증가하고 있는 비정형 데이터를 저장하는데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씨게이트 마케팅 담당 스캇 혼 (Scott Horn) 부사장은 “향후 8년 간에 걸쳐 클라우드를 위한 업계의 출하 용량은 2배로 늘어날 것이며 2020년이 되면 개인 및 기업 클라우드가 전체 출하되는 스토리지 용량의 6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클라우드 환경에 스토리지 용량이 집중되는 시점에서 스토리지 제공 기업들은 저장 용량은 늘리고 에너지 소비 부문 비용은 절감시키면서도 더 많은 스토리지를 보다 신속하게 구축해야할 것이다. 이러한 요구사항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씨게이트의 신제품은 전력 대비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지속적인 성능을 보장해 클라우드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라고 밝혔다.
‘씨게이트 테라스케일 HDD’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seagate.com/www/terascale)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