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 마리 포켓몬을 은행에! ‘포켓몬 뱅크’ 25일 서비스 개시
2013.12.19 20:48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오는 25일 서비스를 시작하는 '포켓몬 뱅크'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Y’와 연동되는 다운로드 콘텐츠 ‘포켓몬 뱅크’ 서비스를 오는 25일(수) 개시한다고 19일(목) 밝혔다.
‘포켓몬 뱅크’는 ‘포켓몬스터 X/Y’에서 모은 자신의 포켓몬을 인터넷상의 전용 박스에 맡기거나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중한 포켓몬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
‘포켓몬 뱅크’에 맡길 수 있는 포켓몬의 수는 총 3,000마리로,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을 모으고 싶은 사람이나 많은 포켓몬을 키우는 유저를 비롯해 모든 게이머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포켓몬 뱅크’에 저장된 포켓몬은 검색 기능을 통해 색인이 가능하다.
또한, ‘포켓몬 뱅크’를 구입하면 연동되는 어플리케이션 ‘포켓무버’를 추가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포켓무버’는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와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2’의 포켓몬을 ‘포켓몬 뱅크’에 전송, ‘포켓몬스터 X/Y’에 불러올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포켓몬 뱅크’ 및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오는 25일(수) 출시되는 ‘닌텐도 선불 카드’를 사용해 구입할 수 있다. ‘닌텐도 선불 카드’는 지정된 판매처 및 가까운 편의점(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에서도 구매 가능해질 예정이다.
‘포켓몬 뱅크’는 25일(수) 발매되며, 이용 요금은 연간 5,000원이다. 단, 첫 과금 시에 2014년 1월 31일까지 총 30일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