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LOL 프로팀 나진 소드-나진 실드와 파트너쉽 체결
2014.02.21 17:53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레이저는 21일(금)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팀인 나진 블랙 소드(Najin Black Sword, 이하 나진 소드), 나진 화이트 실드(Najin White Shield, 이하 나진 실드)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나진 소드와 나진 실드는 레이저의 스폰서쉽 프로그램 ‘팀 레이저’에 합류하게 된다. ‘팀 레이저’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한국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 e스포츠에 대한 지원노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며, ‘팀 레이저’로부터 스폰서를 받는 게임단이 더욱 활성화된 소셜미디어 활동과 넓은 인지도와 탄탄한 여행경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나진 블랙 소드와 나진 화이트 실드의 합류는 e스포츠를 지원하는 팀 레이저의 높은 수준을 보여준다”며 “나진 소드와 실드를 세계적인 e스포츠 홍보대사로 임명하며, 차후 레이저 제품에 대한 테스트와 품질확인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석진 나진산업 대표는 “레이저와 같은 세계 최고의 게이밍 하드웨어 개발사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오랜 시간 동안 레이저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온 만큼 이번 파트너쉽 체결은 자연스러운 일이며, 앞으로 레이저와 함께 리그와 각종 토너먼트에서 멋진 경기를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