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새학기 맞이 ‘젊음이여, 하스웰과 달리자’ 이벤트 개시
2014.02.27 13:14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젊음이여, 하스웰과 달리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인텔코리아)
인텔코리아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젊음이여, 하스웰과 달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목)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대학생들에게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조립PC의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각 상황에 적합한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용도별로 알맞은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이벤트 기간내에 구매하고 응모하면 1명에게 헤드폰을, 3명에게는 카메라를, 5명에게는 자전거가 지급된다.
예를 들면 온라인 강의시청이나 인터넷 서핑과 같이 가벼운 PC 활동이 많을 경우에는 4세대 인텔 코어 i3-4130 프로세서, 게임과 과제를 동시에 즐기는 사람에게는 4세대 인텔 코어 i5-4670 프로세서가 알맞다. 이 외에 전문적으로 프로그램을 공부하는 대학생이라면 4세대 인텔 코어 i7-4770 프로세서가 적당하다.
또한 인텔 정품 CPU가 탑재된 조립PC는 가성비가 뛰어나며, 3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7만원 상당의 유료백신도 제공된다. 이 외에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빈칸 안에 알맞은 단어를 넣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인텔코리아 이벤트 담당자는 “개강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인텔 정품CPU 탑재 조립PC로 학업과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며 “하스웰 탑재 조립PC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대학생들을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젊음이여, 하스웰과 달리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