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 9월 4일 한글화 정식 발매
2014.08.08 19:4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9월 4일 한글화 정식 발매되는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 전용 게임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의 한국어판을 오는 9월 4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시리즈는 세대교체를 테마로 한 게임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아 15년 이상 사랑 받아온 일본풍 RPG다. 게임 디자인과 시나리오는 '린다큐브 어게인', '천외마경II 卍MARU' 등 독창적인 게임을 제작해 온 게임 디자이너 마스다 쇼지가 전작에 이어 담당한다.
시리즈 최초로 완전 한국어화되어 발매되는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규 등장인물과 시스템을 추가해 15년 전 명작의 느낌을 충분히 살리면서도 새로운 신작을 즐길 수 있게 완성되었다. 이번에 발매되는 최신작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 한국어판 한정판 구매자에게는 봄・여름・가을・겨울의 4계절 이미지를 본뜬 호화로운 보너스가 한정 패키지에 동봉되며 한정판은 일반판과 동시에 발매된다.
예약판매는 8월 12일부터 8월 28일까지 PlayStation 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G마켓 PlayStation 브랜드샵에서 실시되며, 예약 특전으로는 초대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의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코믹스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스페셜 코믹북' 한국어판이 제공된다. 이 코믹북에는 게임 디자이너 마스다 쇼지를 시작으로 스태프가 들려주는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의 비화 및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에 담은 생각을 인터뷰한 페이지가 실려 있다.
초회판 특전으로는 '남신 키리노 마슈(성우: 카지 유우키)'와 '여신 톤카라린(성우: 타무라 유카리)'의 양대 '레어신'을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에 강림시키는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이는 다운로드 버전에도 기간 한정(8/13~9/12)으로 제공된다.
▲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 스크린샷 (사진제공: SC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