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2007.01.31 17:5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그라비티는 ‘타임앤테일즈’를 PC방에서 즐길 경우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금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타임앤테일즈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횟수와 시간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5가지 PC방 전용 아이템 제공의 혜택을 주는 시스템이다. 전용 아이템은 게임 내 광장에 위치한 PC방 프리미엄 NPC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경험치부적, 자유이동정기권, 용병부활정기권, 위탁우대권, 모자와 의복 등 인기 아이템 5종을 모두 받을 수 있어 가맹 PC방에서 더욱 편리하고 특별하게 타임앤테일즈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라비티는 이번 타임앤테일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보너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2월 28일까지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이머들을 추첨해 총 134명에게 PSP, MP3,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겨울방학 마케팅을 강화해 새로운 용병 추가 업데이트 및 신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끼를 사용하는 투사 영웅 용병 ‘제로니모’와 총을 사용하는 사냥꾼 고급용병 ‘와이어트어프’가 추가돼 용병 간 대결 구도가 한층 흥미로워졌으며, 2월 25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Xbox 360,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PC방에서 타임앤테일즈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점차 늘어감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픈 하고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PC방 고객 및 사업주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타임앤테일즈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