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콜오브듀티4 PC용 멀티플레이 무료 맵팩 공개
2008.06.05 18:47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액티비전 코리아는 인기 FPS 게임 ‘콜오브듀티4: 모던 워페어(이하 콜오브듀티4)’의 PC용 멀티플레이 맵 팩을 6월 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4’ PC용의 새로운 맵은 한국시간으로 6월 6일 오전부터 국내 ‘콜오브듀티’ 정식 커뮤니티인 찰리오스카델타 (www.charlieoscardelta.co.kr )와 찰리오스카델타 닷컴 (www.charlieoscardelta.com ) 및 엔비디아 엔존닷컴 (www.nZone.com )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고,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새로운 맵은 방송국(Broadcast), 차이나타운 (China Town), 킬하우스(Killhouse) 그리고 크릭(Creek) 총 4개로, 각각 새롭게 구성된 이 맵들은 서로 다른 특성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방송국 맵은 전세계 게이머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작된 것으로 싱글 미션에서 선보인 방송국 지형을 그대로 잘 살려 좁은 통로와 스튜디오 등에서 수류탄과 치열한 소총전투를 즐길 수 있다.
킬하우스 맵은 아주 좁은 지역에서 치열하고 빠른 전투를 원하는 게이머에게 적합하고, 차이나타운 맵은 가장 인상적인 맵으로서 콜오브듀티 1과 2의 카렝탕(Carentan)을 리메이크하여 새롭게 구성한 맵이다.
크릭 맵은 크고 넓은 개활지 마을의 환경으로, 수풀과 평야가 어우러지고 지형의 높낮이가 있는 환경이기 때문에 매복을 해야하고 스나이퍼에게 유리한 맵이며, 맵의 전체 조망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콜오브듀티4’ xbox360용과 PS3용 맵팩은 지난 4월부터 서비스 중이며, 수 천명의 많은 게이머가 이미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다. 각각 콜오브듀티 4 게임 실행 후 xbox Live 또는 PSN 메뉴에서 다운로드(유료)가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