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빅뱅’ 이미지 최초 공개!
2009.06.25 15:5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게임하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이 서비스하는 FPS 게임 `서든어택`에 캐릭터로 등장할 ‘빅뱅’의 이미지를 오늘,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특수부대원으로 분한 ‘빅뱅’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멋진 자세로 각기 다른 다양한 개성을 잘 표현해 냈다. 특히 짧은 머리와 선글라스를 낀 태양의 모습은 실제 특공대원의 모습과 비슷해 촬영 날 탄성을 자아냈다고 한다.
또한 ‘빅뱅’은 이번 `서든어택` 게임 속 캐릭터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에 등장하는 80여 개의 대사와 효과음을 ‘빅뱅’ 멤버 전원이 직접 녹음했으며, 개개인의 특성을 살린 애드리브 버전도 제작됐다.
게임하이 사업총괄 윤장열 이사는 "젊고 패기 넘치는 ‘빅뱅’ 다섯 멤버의 매력이 `서든어택`이 가진 남성스러운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 앞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빅뱅’ 멤버들 역시 `서든어택`을 즐기는 유저라 게임 속에서 더욱 이들의 모습이 빛을 낼 것이라 생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든어택`의 제작사 게임하이는 다음 주 `서든어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빅뱅’ 캐릭터와 인터뷰 영상, 메이킹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