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오브 판타지, 고양이 자동차 타고 만화 속 주인공처럼
2009.06.25 19:1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아카데미 RPG’ `마스터 오브 판타지(http://mafan.wemade.com)`가 24일, 신규 자동차 아이템인 네츠의 `CAX-5`를 선보인다.
네츠의 `CAX-5`는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외장이 특징인 오픈카로 지난 봄 첫 천을 보인 ‘핑크 붕붕카’의 2세대 버전이라 할 수 있다.
마치 만화영화에서 방금 튀어나오 듯한 모습의 자동차는 큰 눈과 귀여운 꼬리 등 코믹한 모습으로 무장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CAX-5`는 귀여운 겉모습과는 달리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오픈카로 게임 내 어디는 신속하게 이동할 수가 있어 보는 즐거움과 기능성 모두 이용자들에게 만족을 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게임이용자들에게 이번 자동차 아이템은 더 없이 좋은 수집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핑크 붕붕카’와 ‘CAX-5’의 뒤를 있는 더욱 멋진 아이템도 곧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 오브 판타지`는 자동차 외에도 ‘레드핫팬츠’ 등 코스튬과, 캐릭터명 변경권, 야옹야옹빨대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했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스터 오브 판타지` 홈페이지(http://mafan.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카데미 RPG’ `마스터 오브 판타지`는 판타지 풍의 동화적 내용 전개와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 그리고 귀엽고 깜찍한 게임 분위기로 저 연령대 이용자를 포함한 모든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