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티나 스토리 오픈 기념 이벤트 2탄 실시
2009.07.23 17:03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지난 7월 16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넥슨의 신작 액션 RPG ‘카바티나 스토리’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 2탄이 진행된다.
오는 8월 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의 규칙적인 플레이 습관을 길러주는 이색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픈과 함께 추가된 ‘비타민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타민 시스템이란 유저들의 과몰입 방지를 위한 것으로, 이를 활용하면 연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분배해 즐길 경우 캐릭터 성장을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비타민 시스템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특정 레벨에 먼저 도달한 미션 달성자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또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넥슨 캐시 3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차 이벤트 때 시작한지 이틀 만에 준비해 둔 쿠폰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었던 ‘탱이 이벤트’가 7월 24일부터 다시 진행된다. 1차 때와 마찬가지로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탱이 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유저는 획득한 포인트를 넥슨캐시로 교환할 수 있다.
카바티나 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태형 실장은 “카바티나 스토리에 관심 가져 주시는 유저분들께 보답하고자 2차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푸짐한 혜택도 얻고, 시간 관리를 하며 게임을 즐기는 습관도 기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