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이터널시티’ 신규 맵 업데이트 실시
2009.07.30 16:24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몬스터넷이 개발한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서 신규 맵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지역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단행한 업데이트로 외계 생명체로부터 오염된 지역을 괴기스럽게 표현하였다.
신규 지역은 지하연구소, 51구역 사냥터, The wise one등으로 게임 내 미국 네바다 지역에서 연결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내달 우주기지, 임시 주둔지, 폐허기지 등을 업데이트 하며 더욱 광활한 우주전쟁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특히 이 중, ‘AREA 51 The wise one’ 지역의 경우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이 곳에 출입하기 위해서는 51구역의 미로지대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을 수 있는 ‘워프게이트’(이동 아이템)를 획득하여야 한다.
이터널시티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고 나면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자신이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무선키보드, USB메모리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특정 장소에 출현하는 ‘운영자 4형제’를 잡으면 공격력과 방어력 그리고 아이템 및 경험치 획득량 중, 한 가지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버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오늘의 스팀] 테라리아 만난 팰월드, 반응 ‘미지근’
-
3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4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5
'압긍' 오리 탐정 추리게임, 한국어 패치 배포
-
6
AI를 TRPG '게임 마스터'로 만들어보자
-
7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8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9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10
최대 96%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프로모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