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 금일 Xbox Live에 착륙!
2009.09.17 17:0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Command & Conquer Red Alert 3 Commander’s Challenge(이하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가 한국 시간으로 16일 오후에 Xbox Live Arcade(이하 Xbox Live) 용으로 출시되었다고 전했다.
게이머들은 50가지의 독특한 도전 속에서 세계 최강의 사령관들을 제압하고 지구의 정복자 자리에 오르는 여정에 나서게 될 것이다. `커맨드 & 컨커`의 트레이드마크인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게이머의 전투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영화와 같은 동영상, 새로운 유닛과 게임 모드가 모두 포함된 커맨드 앤 컨커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의 가격은 Xbox Live의 경우 800 마이크로 포인트(Xbox LIVE Marketplace) 이며, PSN의 경우 12,000원이다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 개발자인 웨스 에크하트는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은 30시간 이상 이어지는 화려한 RTS의 세계와 함께 RTS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궁극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라며, “50가지의 도전들은 게이머들이 도전으로 가득찬 치밀한 시나리오에 빠져들게 할 것이며, 일본 여학생으로 구성된 군대와 거대한 소비에트 군단 및 레슬링의 전설인 릭 플레어(Ric Flair)가 등장하는 사령관의 도전은 보다 신선하고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은 게이머로 하여금 세계 챔피언 16회의 경력을 자랑하는 레슬러인 “네이처 보이” 릭 플레어를 비롯한 서로 다른 아홉 명의 사령관들을 상대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50가지의 도전에 나서게 한다.
또한, 눈앞에 닥친 시련을 헤처 나아감에 따라, 게이머에게는 새로운 유닛 및 기술과 함게 새로운 도전이 주어지며, 각각의 도전마다 개발팀이 설정해둔 완료 기준 시간은 최고의 게이머라 자부하는 이들에게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요소가 될 것이다.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은 고전이 되다시피 한 레드 얼럿의 액션 게임플레이에 더하여 올해의 게임상 수상에 빛나는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를 통하여 소개된 바 있는 육해공 동시 지휘의 기회를 게이머에게 제공할 것이다.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 사령관의 도전`의 PSN 버전은 9월 25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XBL 및PSN 오리지널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 3 없이도 즐길 수 있다. 15세이용가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인 www.commandandconquer.com, 혹은 트위터 http://twitter.com/ea_apoc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