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선, 대규모 업데이트 천녀유혼으로 더 재미있어졌다!
2009.09.29 16:4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CJ인터넷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RPG `심선`이 가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 다양한 변화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재미를 선사한다. 제한 레벨 상향 조정, 신규 지역 및 던전 공개, 소환수 추가, 이용자 편의 시설 보완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것.
먼저, 레벨 제한을 70으로 상향 조정한다. 50레벨 이상이 출입할 수 있는 모산, 저승 지역도 새롭게 선보이며, 모산 지역에는 7, 8레벨의 채집 포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창랑운대 지역의 천공성은 경험 보상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대폭 상향 조정됐다. 또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천녀유혼, 흑송관 등의 신규 고난이도 던전도 공개되며, 이들 던전은 희귀 장비 제조법이 제공된다.
소환수도 더욱 다양해졌다. 방어에 특화된 장수풍뎅이, 기동에 좋은 흑거미, 마법에 유리한 쥐며느리 등의 신규 소환수 뿐 아니라, 고슴도치, 양, 족제비, 여우, 나비 등의 원형 소환수도 각 지역별로 추가됐다.
또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신규 미니 게임을 업데이트하고 스킬 가격을 인하할 뿐 아니라, 게임 도움말 추가하는 등 인터페이스에도 변화를 준다.
한편, `심선`은 이번 업데이트 및 추석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던전 체험 이벤트’와 ‘휴면 이용자 복귀 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천녀유혼, 흑송관 등의 신규 던전을 하나라도 클리어하거나, 9월 이후 한번도 접속한 기록이 없는 계정이 10월 11일까지 접속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 각각의 이벤트에 해당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넷마블 캐쉬의 기회도 제공한다.
10월 25일까지는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실시해 매주 금, 토, 일요일 저녁 8시부터 밤 12시까지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한다. 또한 특정 시간에 진입이 가능한 각종 이벤트 던전을 수시로 오픈,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2일부터 4일까지는 특정 시간, 특정 장소에 GM이 출현해 원형 몬스터를 소환하는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박정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및 지역, 소환수 등을 추가해 `심선`만의 재미를 더욱 강화했을 뿐 아니라, 도움말 추가, 스킬 가격 인하 등으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며, “이용자들의 재미와 편리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심선`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심선`은 20인승 거대펫과 몬스터를 잡아먹는 엽기펫을 비롯해 구름위마을, 바닷속용궁, 변태할아버지와 괴력의 꼬마가 등장하고, 자동길찾기 시스템 등이 잘 구현돼 있는 쉽고 즐거운 게임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tf.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