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부터 동숲까지, ‘몬스터헌터 4G’ 콜라보레이션 퀘스트 공개
2015.03.10 20:18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몬스터헌터 4G’의 콜라보레이션 퀘스트 및 사냥 출발~ 격운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10일 공개했다. 콜라보레이션 퀘스트가 진행되는 타이틀은 '동물의 숲', '메트로이드' 시리즈를 비롯해 '소닉', '태고의 달인', '스트리트파이터', '록맨', '데빌 메이 크라이' 등이다


▲ 다양한 타이틀의 콜라보레이션을 계획 중인 '몬스터헌터 4G'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몬스터헌터 4G’의 콜라보레이션 퀘스트 및 사냥 출발~ 격운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10일 공개했다.
콜라보레이션 퀘스트가 진행되는 타이틀은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메트로이드’ 시리즈를 비롯해 세가의 ‘소닉’, 반다의남코게임즈의 ‘태고의 달인’, 캡콤의 ‘스트리트파이터’, ‘록맨’, ‘데빌 메이 크라이’ 등이다. 한국 닌텐도는 1년 내내 다양한 타이틀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퀘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닌텐도는 3월 26일 ‘몬스터헌터 4G’ 발매와 함께 진행되는 ‘사냥 출발~ 격운(격한 행운) 캠페인’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몬스터헌터 4G’의 예약 및 조기 구입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패키지에 동봉된 응모권 번호를 한국닌텐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몬스터헌터’ 관련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몬스터헌터 4G’ 발매일인 3월 26일(목)부터 4월 22일(수)까지다.
‘몬스터헌터 4G’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양하다. 먼저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5개의 지역에서 ‘몬스터헌터 4G’의 한국 최강팀을 가리는 전국대회가 실시된다. 또한, ‘몬스터헌터 4G’의 첫 번째 사냥 스터디와 사냥 모임이 3월 28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몬스터헌터 4G’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스토리와 몬스터, 장비, 그리고 ‘G급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몬스터헌터 4G’에서는 새로운 몬스터와 함께 ‘차지액스’, ‘쌍검’, ‘헤비보우건’ 등의 무기에 새로운 액션이 추가된다. 또한, 전작 ‘몬스터헌터 4’의 저장 데이터 연동 기능도 지원된다.
‘몬스터헌터 4G’는 3월 26일 발매되며,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2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몬스터헌터 4G 더블 팩’은 8만 8,000원에 발매된다. 게임 및 예약 판매에 대한 안내는 한국닌텐도 ‘몬스터헌터 4G’ 소개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화제
-
1
만쥬 린슈인 “오래 사랑 받는 아주르 프로밀리아 될 것”
-
2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3
'공포 2.0'과 함께, 파스모포비아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4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5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역대급 '무한 재화' 해킹사태 발생
-
6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7
올해 신작 중 '100% 완주' 가장 높은 게임은 33 원정대
-
8
16 대 9 화면 지원, 그랑블루 판타지 내년 3월 스팀 출시
-
9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
10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공개
많이 본 뉴스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3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공개
-
4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5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와 '많이' 닮은 中 게임 화제
-
6
[이구동성]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3%
-
7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
8
오징어 게임 느낌, 실사풍 배틀로얄 ‘더 조커스 게임’
-
9
[롤짤] '언제까지 젠한티야?' LCK 대격변 예고하는 농심
-
10
또 연기… 아크 2 출시는 ’2028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