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간판 스타 `배틀스타`로 한판 붙다!
2010.07.05 17:0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게임 좀 한다는 사람들이라면 `배틀스타 온라인(이하 배틀스타)`이 대세! 프로게이머도, 유명 연예인도, 게임전문 방송 진행자도 `배틀스타` 즐긴다.
`배틀스타`가 개그콘서트 인기코너에 출연중인 ‘꼴통 28호’ 정명훈과 ‘알통28’호 이승윤의 대결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온게임넷 인기 프로그램인 ‘고수와 하수가 만났을 때’ 진행자 이신애와 조경현의 스릴 넘치는 대결로 다시 한번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틀스타`는 CJ인터넷의 자사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대전 게임으로 같은 맵 안에서 ‘마린’ 종족은 FPS로 ‘뮤턴트’ 종족은 RTS로 플레이, 액션과 전략의 대결을 펼치며 짜릿한 손맛과 전략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서비스 이후, FPS 명문팀과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의 경기에 이어 유명 개그맨의 초청전은 물론 이번 온게임넷의 간판 스타격인 두 진행자의 경기까지 시리즈로 초청전을 진행, 온게임넷 방영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초청 선수들과 연예인들은 높은 집중도와 치열한 경쟁승부를 보여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손에 땀을 쥐게 할 만큼 스릴 넘치고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이번 초청전의 주인공인 이신애와 조경현도 FPS 명문팀인 ‘KSP’와 ‘SCKteam’과 호흡을 맞춰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펼쳤다. 경기 결과는 7월 5일 오후 8시 30분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녹화장 현장의 열기가 매우 뜨거운 가운데, 출연진과 선수는 물론 진행자인 전용준 캐스터도 할수록 더 재미있어지는 게임이라고 할 만큼 해볼만한 게임”이라며 “이번 배틀도 흥미진진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이후 가수 데프콘과 유명 레이싱모델 구지성의 초청전도 준비돼 있으니 계속 많은 시청과 게임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스타` 홈페이지에는 FPS와 스타크래프트의 이한울과 김정우 선수가 직접 각각 ‘뮤턴트’와 ‘마린’ 진영의 공략기를 올려 놓고 있어 게이머들의 플레이를 돕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스타` 홈페이지(http://battlestar.netmarble.net/)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10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