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파이터, `2010 래더시즌 5 천하제일 무술대회` 실시
2010.07.16 14:40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구름인터렉티브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온미디어가 개발중인 캐주얼 액션게임 `케로로파이터`에서 2010 래더시즌 5 천하제일 무술대회를 오는 8월15일까지 실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5회째를 맞는 `케로로파이터` ‘천하제일 무술대회’는 일대일 결투를 통해 최고 고수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유일한 대회다. `케로로파이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게임내 래더모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종료시점에 랭킹 16위 안에 든 유저는 최종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다.
‘2010 래더시즌 5 천하제일 무술대회’ 최고 자리에 오른 유저에게는 전채널 통틀어 최고의 파이터를 지칭하는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이라는 우승자 호칭이 주어지게 된다. 아울러 부상으로 10만 상금도 지급된다.
이 밖에 케로로파이터 이용자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아 `케로로파이터`에서 ‘두근두근 랜덤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근두근 랜덤뽑기’는 한달간 `케로로파이터`를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주어지는 티켓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게임 아이템 외에 닌텐도DSi,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