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선, 신규 콘텐츠 추가로 즐거움 들썩들썩
2010.07.20 16:57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RPG `심선`이 80레벨로의 상향 조정 등을 필두로 한 1.1 업데이트를 실시, 이용자 증가 등 활기를 띠고 있다.
지난주 최고 레벨 80으로의 상향 조정과 신규 맵, 던전,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풍성한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것.
특히, 게임 내 ‘사제시스템’의 추가로 유저간 협동플레이는 물론 다양한 보상 제공으로 더욱 활기를 띠는 모습이다.
또한, 패션아이템 업그레이드 기능 등으로 게임의 부수적 재미도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 중 ‘사제시스템’의 추가를 기념해 8월 16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59레벨 이상인 캐릭터와 10~48레벨 캐릭터가 사제 관계를 맺어, 제자 캐릭터가 20, 30, 40, 49 레벨을 달성하면 각 레벨별로 `심선` 인기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심선`은 20인승 거대펫과 몬스터를 잡아먹는 엽기펫을 비롯해 구름위마을, 바닷속용궁, 변태할아버지와 괴력의꼬마가 등장하고, 자동길찾기 시스템 등이 잘 구현돼 있는 쉽고 즐거운 게임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tf.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
- 10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