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스타, 신규몹 추가하고 5천만원 규모 이벤트 진행
2010.08.19 17:4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대전 게임 배틀스타 온라인(이하 배틀스타)이 신규맵 추가에 이어 5천만원 규모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넷마블 전체 이벤트 형식으로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전 게임사이트에 글자마다 응모횟수가 부여된 배, 틀, 스, 타 네 글자가 무작위로 등장, 응모권을 통해 복불복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000만원 상당의 넷마블 캐쉬를 비롯해 `배틀스타`의 다양한 게임아이템과 포인트가 선물로 마련됐으며, 참여자들에게 랜덤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간단한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선물이 지급된다. 매일 각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 기존 선물의 추가 지급은 물론 엠넷 무료 음악 다운로드 상품권과 경험치 등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앞서 `배틀스타` 신규맵 ‘퍼즐’, 아나콘다’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유닛과 무기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배틀스타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참여하기만 하면 유저분들모두에게 선물이 제공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스타` 홈페이지(http://battlestar.netmarble.net/)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7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8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9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