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베르카닉스, 2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발표
2011.02.23 15:30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초이락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SFantasy 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가 오는 25일부터 진행하는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테스터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23일 밝혔다.
2차 CBT 테스터로 선발된 1만명 이외에 지난 1차 CBT에 참여한 유저 중 10레벨 이상의 테스터들 또한 2차 CBT 테스터 권한을 유지하게 되며,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 또한 2차 CBT에 참여할 수 있다.
‘베르카닉스’는 이번 2차 CBT를 통해 1차 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전투 시스템’을 한층 강화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미래형 SF ‘비행 바이크’와 최고의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는 ‘부스터’ 가속 모드, 새로운 탐험의 장소인 ‘인스턴트 던전’과 고레벨 ‘전용 필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언리얼엔진3.0의 최적화 작업을 통해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 퀄리티를 제공하며, ‘유저 편의성’도 한층 강화하는 등 그 동안 ‘베르카닉스’를 기다려준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2차 CBT에서는 지난 1차 테스트를 통해 받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문제점들을 수정, 보완하고 ‘베르카닉스’만의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였다”며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사전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테스트의 기회를 넓힌 만큼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르카닉스’ 2차 CBT는 2월 25일(금)부터 3월 1일(화)까지 5일간 총 40시간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http://bk.nolt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