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베르카닉스` 2차 CBT, 성황리 진행 중
2011.02.28 16:2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초이락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SFantasy 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가 성황리에 진행 중에 있다고 28일 밝혔다.
‘베르카닉스’의 2차 CBT는 지난 2월 25일부터 매일 오후 2시에서 저녁 10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베르카닉스’는 테스터에 당첨된 테스터 1만 명 중 86%의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베르카닉스’는 테스트가 진행된 주말 동안 유명 검색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이번 ‘베르카닉스’ 테스트에 참여한 아이디 xlvksl1***는 “상황에 따라 근거리/장거리로 무기를 자동으로 전환시켜주는 ‘스왑시스템’이 색다르며 타격감도 만족스러워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다”고 평했고, 아이디 obs*** 와 jnm***는 “정말 재미있네요. 지금 그냥 오픈 하면 안되나요? 빨리 CBT 끝내고 오픈에 주력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적극적으로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랭킹 마스터즈를 노려라!’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각 분야의 최고를 기록한 유저를 ‘랭킹마즈’로 인정, 각각 아이패드, 그래픽카드, LED모니터 등을 선물로 제공하며 ‘파티플레이, 인증샷을 찍어라~’ 이벤트는 파티원들과 `보스공략 인증샷`을 찍어 스크린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를 총 6파티의 파티원 전원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형식으로 UCC를 제작하는 ‘내가 바로 BK 영상감독!’ 이벤트는 최고 UCC에 선정된 유저에게 1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캠코더를 증정하며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총 5명에게 한정판 프리미엄 ‘베르카닉스 피규어’를 선물할 예정이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유저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이번 CBT의 주 목적 가운데 하나인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도 잘 진행됐으며, 현재 매일 매일 발생되는 문제들을 발빠르게 대처해 나가고 있다”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재미가 배가되는 베르카닉스의 남은 테스트 기간 역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베르카닉스’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http://bk.nolt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