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캐슬오브히어로즈` 플레이넷 채널링 오픈
2011.03.10 20:1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글로벌 게임포탈 gPotato(이하 지포테이토)에서 서비스하는 “당신의 첫 판타지 웹게임 Castle of Heroes(이하 캐슬오브히어로즈)”가 NHN(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인 Playnet(이하 플레이넷)에서 9일(수) 서비스를 오픈했다.
`캐슬오브히어로즈`는 플래시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과 영웅 성장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는 물론 해외 11개국에서 뛰어난 게임성을 검증 받으며 폭넓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NHN의 포탈사이트 네이버(NAVER)에서 게임을 검색하는 회원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캐슬오브히어로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캐슬오브히어로즈`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플레이넷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내달 5일(화)까지 4주간 “NHN 플레이넷+캐슬오브히어로즈 채널링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선물 꾸러미들이 내 손에!!’와 ‘명성 달성 임무!!’의 2종으로 구성되어 채널링 오픈 축하는 물론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캐슬오브히어로즈는 뛰어난 게임성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NHN의 플레이넷 채널링 오픈을 맞아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더욱 친근한 서비스로 다가서는 캐슬오브히어로즈가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