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다다다, 새봄 맞이 `위대한 레이스` 이벤트 시작!
2011.03.30 19:24게임메카 김문수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케이비온라인이 개발한 아케이드 액션 캐주얼게임 ‘슈퍼다다다’는 새봄을 맞아 ‘위대한 레이스’이벤트를 금일(30일)부터 4월 27(수)까지 약 한 달간 실시한다.
첫번째로 ‘신입생 랭커의 주인공은 나!’이벤트는 신규 회원 간 랭킹전으로 신규 회원 통합 랭킹에서 1등부터 10등을 기록한 회원에게 넷북, 휴대용 게임기, 디지털 카메라,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위대한 도전, 개근을 위하여’로 이벤트 기간 내에 슈퍼다다다에 접속하여 출석 체크를 하면 사용 기간 무제한의 게임 아이템과 게임 머니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참가하는 모든 회원에게 특정 게임 내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사업개발팀 고희찬 과장은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이 설레지만 낯선 3월 신학기를 지나 친해진 학급 친구들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접속만해도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며, “따뜻한 봄 슈퍼다다다 게임 내에서 신나는 달리기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다다다’는 2010년 12월 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전 연령층이 많은 시간을 뺏기지 않고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