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종말? `듀크 뉴켐 포에버` 6월 10일 정식 발매
2011.05.19 16:3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2K 게임스(2K Games)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의 전설적인 게임 아이콘 듀크 뉴켐의 영광스런 귀환 작품 `듀크 뉴켐 포에버` 를 PS3, Xbox360, PC용으로 오는 6월 10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크 뉴켐 포에버는 FPS(First Person Shooter: 1인칭 슈팅) 게임 역사상 유명한 작품 `듀크 뉴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강력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급의 경험을 제공한다. 전설적인 아이콘이자 게이머들의 우상으로 불리는 듀크 뉴켐은 최고의 마초 히어로로서 성격은 거칠지만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완벽한 캐릭터이다. 약간은 불손하지만 폭소를 터트릴 수 밖에 없는 유머와 농담으로 플레이어는 특유의 뻔뻔함과 선정성, 생생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신선함이 게임의 특징이다.
지구를 지키는 마초 히어로 설정인 `듀크 뉴켐 포에버`는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 보다는 유니크한 무기, 끊이지 않는 짜릿한 액션과 전례 없는 재미를 무장한 시원한 슈팅 게임이다. 이 모든 것이 존재하는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끝없이 밀려오는 재미의 홍수에 휘말려 멈추지 않는 가속으로 결코 지루함을 느끼지 못하게 된다. 결코 패배하지 않으며 언제나 여자들을 차지하는 스테로이드 폭발의 지상최강 사나이, 듀크 뉴켐의 역할을 맡아 외계 침략자인 에일리언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액션을 펼치며 수 시간에 달하는 장대한 싱글 플레이로 재미를 보장한다.
듀크 뉴켐 포에버의 멀티 플레이 모드는 듀크의 방식으로 모두 재조명되어, 폭소를 자아내고 적들에게 수치감과 모멸감으로 가득 찬 게임으로 변모한다. 적을 축소시켜 발로 밟아 죽이거나, 얼려버린 후 산산조각 내버릴 수도 있다. 또한 등에 폭탄을 붙이거나, 다리 사이에 파이프 폭탄을 굴려버리는 등 이외 기발한 액션과 폭력적인 연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외 원한다면 슬롯머신, 에어하키, 당구, 핀볼, 헬스, 농구 등 온갖 놀이에 마음껏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
왕의 귀환, 자신감 충만한 최고의 재미와 함께 돌아온 `듀크 뉴켐 포에버` 는 오는 6월 10일 PS3, Xbox360, PC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inplayinteractive.net/home/dukenuk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