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군주 라그나로스가 온다! WOW 4.2 패치 임박
2011.06.28 19:53게임메카 이승범 기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의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인 4.2 패치 ‘전율하는 불의 땅’이 오는 30일에 업데이트 된다.
이번 4.2패치에는 화산 심장부의 최종 보스였던 ‘라그나로스`가 ‘설퍼론의 첨탑’ 25인 공격대 보스로 다시 등장한다. ‘라그나로스’는 그의 새로운 부관들과 함께 ‘하이잘 산’의 ‘놋드라실’을 불태워 세계를 파괴하려는 야망을 품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를 저지하기 위해 대지고리회와 함께 싸우게 된다.
새로운 공격대 던전 ‘설퍼론의 첨탑’에서는 378 레벨 상당의 영웅 등급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던전 난이도를 영웅 등급으로 진행하면 현존하는 아이템 중 가장 높은 391레벨의 영웅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8번째 전설 아이템인 ‘용의 분노, 타렉고사의 안식’도 공개된다. ‘용의 분노, 타렉고사의 안식’은 기존의 전설 급 아이템들과 마찬가지로 수 많은 연계 퀘스트를 통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희소성이 있는 새로운 탈 것인 화염 매, 불타는 히포그리프를 비롯한 수 많은 애완동물도 함께 추가된다.
던전 및 퀘스트 공략, 아이템 정보 등 4.2 패치의 자세한 정보는 와우메카(http://wow.gamemeca.com/gmc/wow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