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라이징2: 오프더레코드, 10월 13일 한글화 발매
2011.09.06 19:4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의 주인공 프랭크 웨스트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게임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를 오는 10월 13일에 PS3, Xbox 360, PC로 자막 한글화해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는 전세계 누계 판매량 400만장을 돌파한 `데드라이징`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데드라이징 1` 의 주인공인 프랭크 웨스트가 `데드라이징 2` 의 주인공인 척 그린 대신 포츈 시티(데드라이징2의 무대)에 있다면 어떨까 하는 가정 하에 전작 `데드라이징 2` 의 스토리를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 변화에 따라 새로운 모드 역시 추가되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미션에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가 추가되었으며, 카메라 시스템이 부활하여 카메라 촬영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여러 가지 아이템의 조합으로 보통 무기보다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콤보 무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한층 화려한 공격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전작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모드(CO-OP)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으며, 일반 플레이의 경우 생명이 없어진 시점에서 게임 오버가 되지만 온라인 모드에서는 일정 시간 안에 음식이나 마실 것으로 서로를 살릴 수 있어 2인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 내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할 수도 있다.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는 청소년이용불가로 발매되며, 가격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