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사시대 생존게임, ‘파 크라이: 프라이멀’ 신규 트레일러
2016.01.21 11:08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파 크라이: 프라이멀'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선사 시대를 배경으로 한 ‘파 크라이: 프라이멀’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 최근 그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유비소프트는 20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사의 액션 신작 ‘파 크라이: 프라이멀’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문명이 발달하기 전, 원시 부족의 삶을 담고 있다. 영상 초반부에는 게임의 무대가 되는 ‘오로스’ 지역에서 무리를 이루어 지내는 평화로운 부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침략으로 부족이 학살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원시 부족민의 삶이 결코 녹록하지 않다는 걸 보여준다.
주인공 ‘타카르’는 이처럼 절망적인 상황에서, 복수를 위해 부족민들을 이끌고 전쟁에 나선다. 특히 거대한 검치 호랑이를 동료로 데리고 다니거나, 온몸에 파란 칠을 한 경쟁 부족과의 전면전, 매머드 사냥 등 주요 게임 플레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후, 영상은 높이 뛰어올라 경쟁 부족의 수장을 창으로 노리는 ‘타카르’를 비추면서 끝난다.
‘파 크라이: 프라이멀’은 유비소프트의 대표 오픈월드 FPS 타이틀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정식 넘버링에 포함되지 않는 외전에 속한다. 주로 현대를 배경으로 했던 전작과 다르게, 이번 작품은 선사 시대를 무대로 삼았다. 특히 선사 시대라는 설정답게, 매머드 사냥, 검치 호랑이 육성 등 시대상을 반영한 독특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파 크라이: 프라이멀’은 PC, PS4, Xbox One으로 오는 3월 1일(화)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파 크라이: 프라이멀'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