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왕, 20일 신규 지역 열린 `파이널 테스트` 실시
2011.10.20 12:0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오늘(20일)부터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되는 `무역왕`
엠게임은 겜팜이 개발한 항해무역 웹게임 ‘무역왕’의 파이널 테스트를 20일(목)부터
21일(금)까지 실시한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신규 지역 ‘아프리카’와 ‘신대륙’이 열려 총 58개 도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규 지역에 숨겨진 22개의 도시는 해적들과의 전투를 통해 지도를 확보했을 경우 열리게 되어 미개척 도시를 발견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역 네트워크를 형성 하고 도시와의 생산품 거래를 위한 ‘지사’가 업그레이드 되었고. 각 도시에 ‘지사’를 설립하여 자원 생산 및 인재 등용, 교역품 저장등을 할 수 있다. `지사`의 레벨 상승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 및 건물 외형이 확장되며, 활발한 거래를 통해 최고의 무역상으로 거듭나게 된다.
또한, 새로운 전투 스킬의 등장으로 ‘부하NPC’를 조합하여 배치하는 재미가 강화되었다. 플레이어는 최대 18명의 부하를 고용할 수 있으며, 이 때 적의 공격 반사, 적의 도주 봉쇄, 무조건 도주 등 신규 스킬을 가진 ‘부하NPC’를 함대에 배치하면 보다 짜릿한 전투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한편, 무역왕에서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와 함께 오는 21일(금)까지 홈페이지에서 게임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춘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이벤트 엠캐쉬를 증정한다.
무역왕은 세계 곳곳의 항로를 개척하며 탐험과 무역을 하던 15세기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도시에 지사를 세워 무역, 전투, 생산, 정치외교를 위한 경쟁과 협력을 펼치며 자신만의 무역 네트워크를 확장해 최고의 거상으로 성장하는 웹게임이다.
무영왕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tgm.mgame.com/game/trade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3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4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5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6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7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8
[오늘의 스팀] 한 달 차, 재평가 중인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9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에스파 컬래버, 주리 신의상 추가
-
10
아이온 2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 유저 반응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