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에 최적화! JCE 스마트폰 슈팅게임 `에어로너츠` 출시
2011.11.01 16:5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JCE는 11월 1일,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에어로너츠`를 국내 주요 오픈마켓에 출시한다고 전했다.
`에어로너츠`는 자신의 비행기를 조작하며 화면에 날아드는 적의 기체를 물리치는 전통적인 비행슈팅 게임이다. 애플 iOS, 안드로이드 OS를 모두 지원하는 `에어로너츠`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 티스토어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 출시된다. 특히 스테이지 별로 구성된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배포 됨으로써,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획 초기부터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개발되어,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특유의 틸트 기능과 터치 조작감이 일품인 `에어로너츠`는 전세계 오픈마켓에 출시되며 북미 종합 최고 13위, 세계 11개국 Top 100진입에 성공한 바 있다. JCE는 이런 해외 이용자의 뜨거운 호응을 국내에서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에어로너츠`에는 JCE의 모바일 게임을 한데 묶는 자체 소셜 게이밍 플랫폼 Nest가 탑재되었다. 따라서 `룰 더 스카이`, `플라이 가가` 등 JCE 인기 모바일 게임과 연동되고, 게시판 및 쪽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더보드를 통해 친구들과 실시간 점수경쟁도 펼칠 수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JCE 모바일 게임 포트폴리오에 다양성을 부여할 새로운 게임 `에어로너츠`를 국내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간편한 조작과 빠른 호흡을 자랑하는 게임인 만큼, 이동 및 대기 시간의 지루함을 크게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에어로너츠`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 티스토어에 접속한 후, `에어로너츠`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6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