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소셜게임 `룰더스카이`, 일일 접속자 30만 돌파
2011.11.07 09:4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룰 더 스카이`가 일일 접속자수 30만을 돌파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JCE는 애플 게임 카테고리 오픈 이후 인기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게임(SNG) `룰 더 스카이`의 신규 가입자 수가 증가하며, 지난 주말 일일 접속자(DAU) 30만을 돌파했다고 오늘(7일) 전했다.
고화질의 그래픽과 풍성한 콘텐츠로 국산 모바일 SNG의 가능성을 보여준 `룰 더 스카이`는 20만 DAU를 기록한지 한달도 채 안돼, 30만 DAU 달성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지난 2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오픈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해외 인기 작품이 속속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룰 더 스카이`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아이패드)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모바일 SNG 부동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국내 애플 앱스토어의 게임 카테고리가 열린 후, 신규 가입자 수가 20% 이상 상승하며, `룰 더 스카이`의 일일 사용자 수 또한 동반 상승효과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플랫폼을 넘나드는 폭넓은 인기, 폭발적인 일일 접속자수, 안정적인 매출 삼박자를 고루 갖춘 `룰 더 스카이`는 최근 활발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JCE는 금주 중 친구의 작물을 돌봐주기(Care) 횟수를 두 배 늘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룰 더 스카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10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