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 60대! 스마트 디바이스에 올인한 위메이드
2011.11.11 01:13게임메카 지스타 특별취재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1를 맞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2012년 시장을 제패할 비장의 스마트폰 게임들을 공개했다.
이번 지스타에서 위메이드는 그 동안 대망을 품고 개발해 온 스마트게임 5종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장을 리드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여기에 총 60부스 중 50%의 공간을 스마트게임 존에 할애하고, 게임 특색에 맞게 독립적으로 꾸며진 자리에 아이패드2와 갤럭시 탭 60대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시연할 수 있도록 했다.
PC온라인게임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스케일을 자랑하는 SN-RPG(Social Network Role Playing Game) `히어로 스퀘어` RTS의 스릴과 온라인 1:1 대전의 긴장감을 터치로 가일층 강화시킨 `카오스&디펜스` 3D그래픽으로 사실적인 입체감이 뛰어나고,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자랑하는 진짜 SNG `펫아일랜드` 박진감 넘치는 파티전투로 남성이용자를 단숨에 사로잡을 액션SNG `바이킹 크래프트` 신나는 음악과 댄스,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디바이스 최초의 3D 온라인 댄스게임 `리듬 스캔들` 모두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 된 온라인게임이다.
위메이드 스마트게임은 기존 모바일게임과 명확하게 대비되는 차별점이 있어, 지스타를 찾은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뿐 아니라 게임 조작방법이 쉽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자녀와 함께 참관하러 온 가족, 연인들에게 인기 부스로 손꼽힐 것으로 예상된다.
개막 첫날인 10일에는 스마트게임 존에서 메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패드, 스마트폰용 장갑, 지스타 최고 히트경품 위맨인형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8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