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임박!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한정판 공개
2011.11.18 18:45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11월 자막 한글화 발매 예정인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한정판 구성물
인트라링스는 데스몬드 마일즈의 선조인 알테어와 에지오의 마지막 연대기를
그린 유비소프트의 PS3, X360용 대작 액션 어드벤쳐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을 자막 한글화하여 11월 말에 발매할 예정이며, PC의 발매일정은 따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은 에지오 아디토레의 연대기에서 마지막 장을 다루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는 선조 알테어의 흔적을 쫓아 계시를 따라 떠난다. 그것은 매우 위험한 여정이 될 것이며, 플레이어는 템플 기사단의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오스만 제국의 심장부, 수도 콘스탄티노폴리스를 무대로 목숨을 건 외로운 전쟁을 시작해야 한다.
역사적인 인물과 건축물, 도시를 철저히 고증하여 실제와 최대한 가까운 형태로 재현하는 것은 이미 시리즈의 전통이 되었다. 이렇게 재현된 장소가 게임의 무대가 되며 평론가들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중세 시대를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평하기도 하였다. 또한, 전작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는 방대한 볼륨과 자유도, 참신한 멀티 플레이 등으로 Game Infomer, Euro Gamer, GT와 같은 해외 유명 웹진에서 90점 이상의 평점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될 에지오 스페셜 에디션(한정판)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하는 한정판은 유럽의 콜렉터즈 에디션과 동일한 구성이며 여기에 한국만의 특별 상품으로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 버전의 피규어가 포함된다. 단, 모든 제품에는 유럽의 한정판 특전으로 제공되는 DLC가 해제된 상태로 발매한다.
먼저 특제 케이스는 이번 작품에서 비밀이 밝혀짐을 암시하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좌우로 케이스를 개방하면 그 안에 감추어져 있던 아트북과 보너스 DVD, OST가 게임 패키지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동봉된 아트북은 유럽 버전과 완전히 동일하며 보너스 DVD에는 한글 자막이 삽입된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어쌔신 크리드 앰버스’ 가 수록되어 있다. OST에서는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만의 웅장한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제공하는 피규어는 전작들이 그래왔듯이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여 한정판의 소장가치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