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운구검, 극악의 난이도 던전 공개
2011.11.23 13:3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최강의 난이도 던전을 업데이트한 `풍운구검`
무협 웹RPG의 최강자 ‘풍운구검’이 사상 최강의 난이도를 가진 던전을 선보였다.
CJ E&M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이 대규모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최고 난이도 던전과 능력 강화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등장해 이용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50레벨 이상의 고레밸 이용자들만을 대상으로 해 창운장비 세트상자 등 특수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칠살진 ‘도전모드’가 눈길을 끈다.
또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영주 흡수’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을 최대 112%까지 추가 성장시킬 수 있게 됐고, 세트장비를 10레벨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승급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이 추가됐다.
넷마블 김태영 사업부장은 “풍운구검은 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무협 웹RPG의 지존으로 등극했다”며 “계속해서 발 빠른 업데이트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2일까지 칠살진 ‘도전모드’에 참여하는 스크린을 찍어 게임 게시판에 올린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희귀 게임 아이템인 창운장비 세트상자를 선물한다. 또 7일까지 업데이트 관련한 설문조사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춘 이용자에는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 `풍운구검` 홈페이지(http://vagabond.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