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12, 앱스토어 유료 인기게임 부문 1위 달성
2011.12.13 10:22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애플 앱스토어 유료 인기게임 부문 1위에 오른 `피파 12`
EA모바일 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게임 ‘피파 12’ 가 애플 앱스토어 유료
인기 게임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피파 12’ 는 앱스토어 출시 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극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피파 12’ 는 인기 게임 부문 1위 달성 외에도 애플이 2011년 올 한해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앱스토어 리와인드 2011’ 에 5대 베스트 게임으로 이름을 올리며 작품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EA모바일의 대표 스포츠 게임인 ‘피파 12’ 는 마치 유저 자신이 그라운드에서 실제 축구를 즐기는 듯한 플레이를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리그를 비롯한 전 세계 22개국의 리그와 500여팀, 15,000여명의 선수가 실명으로 등장하며 시리즈 최초로 ‘감독모드’ 를 통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생생한 축구 경기 현장을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즐길 수 있으며 아이패드에서 게임을 구동하면 아이폰을 컨트롤러로 활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능도 제공한다.
EA모바일 세일즈팀 정철규 부장은 “EA모바일을 대표하는 작품인 ’피파 12’ 에 보내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먼저 감사드린다. 향후에도 완성도를 갖춘 최고의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앱스토어에 새롭게 선보인 EA모바일의 ‘테트리스’도 인기 게임 순위 10위권에 오르며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간단한 터치로 직관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테트리스’ 는 기존의 테트리스 게임을 바탕으로 마라톤 모드, 갤럭시 모드 등 새로운 게임 모드를 추가해 보다 새로운 테트리스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모바일용 `피파 12` 스크린샷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