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TPS `파이널미션` 사전 다운로드 실시
2011.11.22 11:09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액션 TPS `파이널미션`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액션 TPS ‘파이널미션’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쿤룬코리아의 첫 번째 클라이언트 게임 ‘파이널미션’은 미래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더욱 과격해지면서 강대국들이 용병 부대에게 다수의 군사 임무와 치안을 위탁하기 시작하고, 국경이 없어진 혼란스러운 시기에 최정예 용병들이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온라인 액션 TPS 게임이다.
오는 23일부터 시작될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으며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소개와 시스템 및 컨텐츠 가이드, 커뮤니티, 자료실 등의 게시판을 상단에 나열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게임 컨셉에 맞춰 고퀄리티 캐릭터를 중심으로 액션감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테스트 당일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해 ‘파이널미션’ 공식 홈페이지(http://fm.koramgame.co.kr)에 접속하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사업본부 김민구 본부장은 “섹시한 액션을 표방하고 있는 파이널미션은 기존 총 싸움 게임에 비해 다양한 게임모드와 역동적인 움직임을 가진 액션 TPS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며,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테스트 당일 보다 빠르고 원활하게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3일(수)부터 실시될 ‘파이널미션’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점령전, 파티 리스폰, 폭파전 등 다양한 지역 모드를 통해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커뮤니티, 클랜, 업적, 훈장시스템을 비롯한 PvP모드 등의 컨텐츠를 공개 액션 전투 구현 완성도를 테스트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